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32 인터홈 쇼핑몰에는 자료실이 없나요?   

          네 저희는 저작권 문제로 인하여 별도의 자료실이 없습니다.

          다만 필요하신 파일 및 프로그램은 제조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요청하시는 프로그램은 저작권이 허용하는 내에서 직접 이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구매 혹은 설치관련 필요하신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가 있으시다면

          꼭 상품후기란에 필요하신 용도의 프로그램과 이메일 주소를 적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 폴딩키 종류와 시공방법   

          현재 저희는 NEH 120 현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시공방법및 자세한 문의는 0108792-2662로 하시면 됩니다.

          제품 구입시 차량명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0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가 맞는데오 로그인이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 옵션]창 중간의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쿠키 삭제][파일 삭제]를 선택합니다. (파일 삭제 시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 체크)

          3. [개인정보] 탭의 설정값은 [낮음]으로 변경하고 [적용] 버튼 클릭합니다.

          4. [내용]탭 개인정보의 [자동 완성]을 클릭한 다음 [폼 지우기][암호 지우기] 클릭 후, [확인] 버튼 클릭합니다.

          5. 실행중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한 후, 다시 홈페이지를 실행하여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6. 로그인 이후,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인터넷 옵션] 실행하여 [개인정보]탭의 [기본값]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설정이 [낮음]으로 되어 있을경우, 보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기본값]으로 변경)

          29 휴대폰 결재를 하고 현금영수증처리가 가능한가요?   

          핸드폰 결제의 경우, 현금을 해당 구매 상점과 직접 주고 받는 방식이 아닌 통신사가 고객을 대신하여 먼저 결제를 승인해 주고 통신사에서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하는 결제 방식입니다.

           

          이 때문에 별도의 현금 영수증은 발급되지 않습니다.

          28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드전표중 한가지만 발행 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매출전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사업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금하고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 32조의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무한 경우,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 57조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

           

           즉,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매출전표 출력만 가능하며
          세금계산서는 신청 및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27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 신청은 상품 주문 시 또는 주문 후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결제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셨거나,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신용카드매출전표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하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문의사항은 인터홈 고객센터로 하시기 바랍니다.


          ※분기마감 월인 3, 6, 9, 12월의 경우 해당 월이 지난 후에는 더 이상의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6 반품 환불 정책은요   

          [ 반품, 환불이 가능한 경우 ]
          - 제품 자체의 이상이 있는 경우
          - 제품의 인수 전, 파손이 되어 사용하실 수 없는 경우

          [ 반품,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
          - 변형요청을 한 제품류


          상기 사항과 관련 없이 임의 반품 또는 구매자 변심일 경우 발송 및 반송의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5 카드결재시 안전클릭이라고 나오는데 이것은 무엇인가요   

          안심클릭는 아래 카드사에서 이용하는 인터넷 전자 상거래 전용 지불 수단입니다.

           

          ◎ 안심클릭 서비스 적용 대상 카드 : LG, 삼성, 외환, 신한, 현대(다이너스), 롯데(아메스), 한미, 하나카드 등

           

          위 해당 카드로 인터넷 결제 시 안심클릭을 이용하셔야 하며, 해당카드사의 안심클릭회원으로 가입해야만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따라 해당 카드사의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안심클릭 비회원인 경우에는 안심클릭결제 시 회원가입이 동시에 진행되오니, 아래 과정을 참고하시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결제 과정에서의 안심클릭 서비스 신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결제하려는 카드가 안심클릭 서비스 적용 카드인지 확인합니다.
          2. '안심클릭'을 선택합니다.
          3. 카드번호를 입력합니다.
          4. 약관 확인 후 '동의함'에 체크한 후 '지금등록'을 클릭합니다.
          5.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카드비밀번호, 유효기간, 카드검증번호 등을 입력합니다.
          6. 인터넷 결제 시 사용할 인증암호와 개인확인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설정한 인증암호는 다른 인터넷 결제 시에도 사용되는 것이며,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료 후에는 신청한 인증암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참고로, 30만원 이상의 거래일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해야 합니다.(단, 공인인증서 연동 대상 금액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안심클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4 가상계좌에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온라인 쇼핑의 결제 방법 중 무통장 입금 방식은 빠른 입금처리를 위해 ㈜INICIS 가상계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상계좌란 고객별로 각각의 계좌번호 생성 후 입금 하는 방식으로 입금확인이 실시간으로 처리되는 방식입니다.

           

          또한, 가상계좌는 주문 당일 + 10일까지만 유지되며, 입금기한일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입금기한 내에는 입금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고객님의 입금 계좌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입금기한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저희 온라인쇼핑(1588-3096) 또는 1:1상담으로 주문 취소 요청하시고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3 결재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폰빌(전화결제)가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 국내에서 사용하는 가능한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이니시스의 INIpay 시스템을 통하여 안전하게 결제해 드립니다. 요금청구서에는 ㈜이니시스 명의로 대금이 청구됩니다. 구입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할부구입도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
          : 보다 빠른 처리를 위해 개인별로 입금계좌번호가 부여되는 가상계좌 방식으로 입급계좌번호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시 은행명, 주민등록번호 입력하면 발급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 고객님에게 발급된 가상계좌번호 은행주 : (주)안철수연구소 혹은 (주)안랩 (단, 우리은행인 경우에는 ㈜이니시스로 기재)

           

          3) 실시간 계좌이체
          : 고객님의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어 신속히 처리되는 방법 입니다. 계좌이체는 범용공인인증서나 은행제한용 공인인증서가 이용하시는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4) 휴대폰 결제
          : 휴대폰번호와 주민등록번호만으로 결제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휴대폰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알고 있더라도 휴대폰을 직접 가지고 있지 않으면 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도용의 염려가 없습니다.

           

          ※ 일부 상품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2 결제하려고 하는데 결재창이 뜨질 않아요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시에는 결제 대행업체인 '(주)INICIS'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인 'INIPay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해당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윈도우 XP 사용자의 경우,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허용]으로 변경한 후, [새로고침]을 선택합니다.
          (새로 고침은 키보드 [F5]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2. 1번을 실행하신 후에도 동일할 경우, Internet Explorer 주소창 바로 아래 'Active X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문구의 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선택하신 후, [Active X 설치]를 선택합니다.
          3. 윈도우 XP 사용자가 아닌경우, 우측배너 '이니페이 설치&도움말' 항목을 클릭 후 '이니페이 설치마법사' 실행하신 다음 주문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만약 윈도우 XP사용자 가운데, 1번,2번을 실행이 안될 경우에는 바로 3번으로 진행시면 됩니다. 이 후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는 문의에 설치를 선택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나옵니다. 이 때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하신 후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주문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21 구매한 제품이 도착하지 않아요   
          구매한 상품들은 보통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린답니다


          만약 기상악화나 제주도, 도서산간, 연휴가 끼지 않는 이상은

          이틀안에는 도착하십니다.


          만약 이틀이 되어도 도착하지 않는 경우는 몇가지 이유때문입니다

           

          (이틀이 지나도 택배가 안올시 반드시 꼭 게시판에 글 남겨주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그래야지 빠른배송을 해드릴 수가 있습니다)


          1. 주문,결제까지 되었는데 착오로 인터홈에서 발송을 안한경우.

          2. 택배가 중간에 분실된 경우.

          3. 경비실이나 다른분이 보관하고 계셔서 못 찾는경우.

          4. 고객님이 주소를 잘못 적은경우.

           

           

          20 오늘 입금을 했는데 제품은 언제 오나요?   
          이 질문도 굉장히 많이 하시는 질문중에 하나입니다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일단 입금시간이 중요하십니다.

           

          카드결제로 하시건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를 하시건 결제를 한 시간이 있습니다.

          결제시간이 오후(낮) 12시를 지나서 하시면 다음날 상품을 출고합니다.

           

          반대로 오후(낮) 12시 전에 입금하시면 당일 상품을 출고합니다.

           

          그러면 보통 택배는 하루정도 걸립니다(전국어느지역이건간에)

          단, 제주도나 섬, 산간지방은 2-3일정도 걸릴 수 있고 택배물량이 많은 추석, 설날, 그밖에

          수능시험일등 도 배송기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쉽게 다시 설명드리면 오후 12시 전에 입금하시면 다음날 정도에 택배를 받아보실 수 있구요.

          오후 12시 이후에 입금하시면 이틀뒤에 택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을 했는데 3일이 지났는데도 택배가 안 올 경우에는 반드시 인터홈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간혹 택배회사에서 잘못 배송할경우도 있고 물건을 빠뜨릴 수도 있으며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상품이 3일이 지나도 안오면 꼭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인터홈 임직원 일동

          19 도어캡 안심이류의 설치 방법   

          지킴이 또는 안심이로 불리는 안전장치는 방화문 또는 현관문에 설치하는 장치이다.

          빠루를 이용하여 도어락을 문틀과 벌려 문을 강제 개폐하는 경우가 많아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방책으로 나온 장치이다.

          하지만 제품이 맞지 않거나 문이 틀어진 경우에는 설치가 어려운 경우도 많아

          이를 맞추기 위하여 제품군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 자세한 문의는 010-8792-2662로 바랍니다.

          18 안전고리 설치 방법   

          일단 안전고리는 체인형 바형 이중잠금형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가격대 별로 5,000원 이하부터 20,000원 이상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부분 일반형 저가 안전고리를 사용하는데, 요즘 책받침으로 열기 또는 노끈으로 열기등의

          신공을 가진 밤손님들이 많아 다소 가격이 나가더라도 고가를 사용하여 이중 잠금을 하는것이

          좋다고 판단 됩니다.

          설치 방법은 대부분 비슷하나 고가의 제품은 별도의 설치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17 도어스토퍼가 무엇인가요?   

          도어스토퍼는 일반적으로 말발굽이라고 통칭하는 방화문 정지 장치 입니다.

          가격대는 천차 만별이나, 오래 쓰기 위해서는 7,000원 ~ 10,000원정도의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6 도어클로져 설치시 주의 할점   

          도어클로져를 설치할 경우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아래사항을 꼭 숙지하지 않으신 경우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안에서 밖으로 미는 문이 대부분 입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문 안쪽에 설치를 합니다.

           

          2. 샷시형 문류는 고정 평행판이 없습니다. "ㄷ"자형 격자로 된 고정판이 되어 있습니다.

              이는 샷시문의 상단부위에 유격이 없기 때문이며, 꼭 문 종류를 확인하고 구매를 진행해야 합니다.

              샷시문에 일반 방화문용 도어클로져를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3. 본체를 문에 장착할 경우 위치를 한번에 잡지 못한 체 피스로 제품을 고정 시킨후 풀렀다가 다시 고정하는

              작업을 하면 피스류의 버팀력이 약해져서 문이 닫힐때 제품이 탈거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시 한번에 정확하게 설치 바랍니다.

           

          4. 유압조절개(속도조절장치)를 강하게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문이 상당히 무거울 경우를 제외하고는 강하게 조절한 경우 본체내에 기름이 샐 수 있습니다.

           

          상기 사항을 주의 한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15 도어클로져(도어체크)설치방법   

          도어체크는 또는 도어클로져라고 하는 제품은 유압으로 인하여 적정하중의 방화문 또는 중량이 있는 문류를

          닫힘으로 가는 충격을 완화 시키기 위하여 속도를 조절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종류는 하중 및 중간 정지등의 기능을 가진 종류까지 많은 종류가 있으나, 거의 대부분 설치 방법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도어클로저를 기본으로 하여 설명 합니다.

          설명 방법은 동봉되어있거나 또는 제품 박스에 표기되어 있는 설명서를 보시면 쉽게 아실수 있으십니다.


          14 디지털도어록 제품 불량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단 이 페이지를 보시는 고객님께서는 아주 황당하거나 불만 또는 불안함을 갖고 계시고 있다고 봅니다.

          우선 불편함에 대하여 제조사를 대신하여 사과 올립니다.

           

          우선 불량 처리에 대하여 구매 또는 시공 일자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소 틀립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 하신 후 진행하시는것이 좋을 것으로 봅니다.

           

          <제품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구매 후 미설치 보관중인경우>

          1. 제품을 설치하고 보니 불량의 판정을 받음

          답변 : 미설치의 경우(제품만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한 시점부터 사용년한으로 들어갑니다.

                   이경우 구매한시점보다 7일 이전이면 구매한 업체에 교환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7일 ~ 15일 사이라면 일단 구매한 업체와 좋게 협의를 하셔야 하며, 이럴경우 소비자보호법에도

                   나와 있듯이 판매자는 교환의 의무가 없습니다.

                   15일 이상이라면 제조사 AS신청을 하심이 낳습니다.

                   모든 제조사가 거의 1년 무상을 하고 있으니, 무상으로 교체 또는 AS처리를 해드릴 것입니다.

           

          <제품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구매 후 설치 의뢰도 같이 한 경우>

          1. 제품 설치시 불량 판정이 될 시

          답변 : 오프라인의 경우 그 즉시 현장에서 교환하여 설치 진행합니다.

                   온라인의 경우 동일제품으로 1:1 교환을 진행하게 되며 설치 진행하는 기사와 본사와 협의로

                   진행됩니다. 고객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2. 제품 사용중 불량이 되었을 시

          답변 : 15일 이전 불량이 발생 되었을 경우 동일제품으로 1:1 교환을 진행합니다.

                   설치 또한 당일 설치한 기사가 진행합니다.

                    15일 이후 불량이 발생 되었다면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시는것이 빠르게 처리 됩니다.

           

          제조사별 서비스 전화번호

          게이트맨 : 1544-3232

          삼성도어락 : 1588-4141

          혜강시큐리티 : 1588-3641

          에버넷 : 1588-1813

          밀레시스텍 : 1544-1303

          유니코하이테크 : 1544-4013

          이 이외에 여러가지 제조사가 있습니다.

          13 디지털도어락 주키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요즘 거의설치하는 방법은 동봉된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만 설명서를 보시기 어려우시거나 아니면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문의 창구는 010-8792-2662로 통일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data/skin/default/layout_side/data/tmp/temp_14125155517783.gif
          notice
          qna
          faq
          goods_review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
          회사명 : 인터홈 | 사업자등록번호 : 305-33-51042 | 주소 : Head Office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419-16번지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4-대전중구-0277호 | 연락처 : 042-523-6878 | FAX : 042-523-6877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유왕종 | 대표자 : 임선경
          COPTLIGHT (C)2014 InterHOME, ALL RIGHTS RESERVED.